23/24 프리미어리그 이적시장 총정리 7월 22일 자
본문 바로가기

이적시장 소식

23/24 프리미어리그 이적시장 총정리 7월 22일 자

728x90

안녕하세요! 23-24 시즌 프리미어리그 7월 22일 이적시장 소식입니다!

여러분 7월 20일에 호주/뉴질랜드 월드컵이 개막했습니다. 우리나라 또한 참가하는 월드컵입니다. 다음 주 화요일에 우리나라 첫 경기가 있을 예정입니다. 우리나라가 본선에 진출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남자 월드컵에 비해서 주목도가 낮지만,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관심을 갖고 봐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러면 7월 22일 자 이적시장 소식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안토니 엘랑가

딘 헨더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엘랑가, 딘 헨더슨
출처:파브리지오로마노,위키피디아

 

노팅엄 포레스트는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안토니 엘랑가와 딘 헨더슨 영입을 위해 협상을 진행중이라는 소식입니다. 현재 안토니 엘랑가 같은 경우에는 두 팀 간의 협상은 거의 완료가 되었다고 보이고 딘 헨더슨은 이제 협상을 시작하려고 하는 모습입니다. 안토니 엘랑가는 현재 1500만 파운드로 이적 협상이 완료가 되었다고 하며, 이제 메디컬 테스트를 앞두고 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딘 헨더슨은 지난 시즌 이미 노팅엄 포레스트에서의 임대로 활약을 했던 골키퍼입니다. 지난 시즌 딘 헨더슨은 18경기를 출장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후반기에는 부상으로 인해서 거의 출전을 못했습니다. 엘랑가는 지난 시즌 16경기에 출전을 하여 1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는데 그쳤습니다. 

그러나 엘랑가는 2002년 생이라는 젊은 나이의 선수로 기대를 해 볼 수 있는 선수이며, 딘 헨더슨은 지난 시즌 출전하여 인상적인 세이브를 많이 보여준 골키퍼입니다.


 

올라 아이나

노팅엄 포레스트

 

토리노 수비수 올라 아이나
출처:스카이 스포츠

 

토리노의 오른쪽 풀백 수비수였던 올라 아이나는 나이지리아 선수로 1996년 생입니다. 현재 아이나는 지난달 토리노와의 계약이 만료가 되어 현재 자유계약 신분인 상태입니다. 현재 노팅엄 포레스트에서 프리시즌 훈련을 같이 진행하는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노팅엄 포레스트에서 메디컬 테스트도 진행을 할 예정으로 자유계약으로 노팅엄 포레스트로 합류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입니다. 올라 아이나는 첼시 유스부터 시작해 첼시, 풀럼, 헐시티등 임대를 다녔던 프리미어리그 경력이 있는 수비수입니다. 

지난 시즌  아이나는 19경기에 출전을 하여 1골 1어시스트를 기록하였습니다.


 

필립 빌링

아탈란타, 웨스트 햄

 

본머스 필립 빌링 사진
출처: 파브리지오 로마노

 

이탈리아의 아탈란타와 잉글랜드의 웨스트 햄은 본머스의 덴마크 미드필더 필립 빌링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로마노는 보도했습니다. 필립 빌링은 1996년생으로 26살의 선수이며 빌링은 저번 시즌 팀 내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기록한 선수입니다. 또한 빌링은 돌아오는 시즌인 2024년 여름까지 본머스와 계약이 돼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대한 본머스의 현명한 판단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보입니다. 웨스트 햄은 이번 이적시장에서 라이스의 대체자를 구하는데 열심인 상황인 게 보이는 이적시장입니다.


 

더글라스 루이스

토트넘

 

아스톤빌라 미드필더 더슬라스 루이스
출처:스카이 스포츠

 

현재 토트넘은 아스톤 빌라의 브라질 미드필더 더글라스 루이스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더글라스 루이스는 현재 1998년생으로 현재 25세입니다. 토트넘은 이번 이적시장에서 현재 호이비에르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그의 공백을 매꿀 자원을 물색 중으로 보입니다. 그의 대체자로써 더글라스 루이스를 보고 있는 상황으로 보이고, 아스날 또한 더글라스 루이스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더글라스 루이스는 지난 시즌에 37경기 출전을 하여 6골 6어시스트를 기록하였습니다.


 

네이선 레드몬드

번리 FC (오피셜)

 

네이선 레드몬드 번리 오피셜 영입
출처: 번리 FC

 

번리는 어제 7월21일 오피셜로 네이선 레드몬드 선수를 영입을 발표했습니다. 레드몬드는 지난 터키리그인 베식탁스에서의 계약이 종료 이후 자유계약으로 번리와 계약을 하였습니다. 현재 29세인 레드몬드는 프리미어리그 경험이 굉장히 많은 베테랑 선수입니다. 버밍엄 시티, 노리치 시티, 사우스햄튼 등의 팀에서 윙어로 활약한 선수입니다. 네이선 레드몬드는 지난시즌 팀에서 29경기에 출전을 하여 5골 5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한 선수로 나이에 비해 아직 왕성한 기록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베테랑의 면모를 번리에서 보여줄 수 있을지가 기대가 됩니다.


 

모라토

 

풀럼

 

벤피카 수비수 모라토
출처:foxes of leicester

 

스카이 스포츠에서 풀럼은 벤피카의 센터백 모라토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모라토는 2001년 생 브라질 국적에 선수로 굉장히 어린 선수이지만, 키가 192라는 굉장히 좋은 신체 조건을 가진 선수입니다. 풀럼은 현재 센터백 선수층의 연령을 고려하면 굉장히 좋은 영입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벤피카는 모라토를 2500만 유로에 가치로 산정을 한 상황이라 2500만 유로의 비드가 나오지 않으면 이적이 쉽지는 않아 보이는 상황입니다. 모라토는 지난시즌 9경기에 출전을 하여 1골을 기록했습니다.


 

이고르 줄리우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피오렌티나 수비수 이고르 줄리우
출처:reddit

 

브라이튼은 피오렌티나의 수비수인 이고르 줄리우의 영입에 피오렌티나와의 계약의 합의를 봤다고 스카이스 스포츠는 보도했습니다. 계약금 합의금은 1470만 파운드로 알려졌습니다. 이고르의 메디컬 테스트를 이번 주말에 완료하기를 바라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브라이튼의 감독인 데 제르비 감독은 선수폭을 넓히기를 원한 다하며 이고르 계약이 거의 완료되어 간다고 말을 하였으며 이고르는 팀의 좋은 활약을 해 줄 수 있는 플레이어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이고르는 지난 시즌 피오렌티나에서 27경기의 출전을 하였습니다.


 

알렉스 텔레스

알 나스르

파브리지오 로마노:"HERE WE GO"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수비수 알렉스 텔레스
출처:파브리지오 로마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알렉스 텔레스는 세비야에 임대를 갔다가 현재는 알 나스르에 계약에 거의 도달했다는 파브리지오 로마노의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계약은 합의가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 계약으로 인해서 400만 파운드를 받을 예정이며, 텔레스는 시즌당 700만 파운드의 금액을 받는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맨유는 현재 에릭 바일리를 타 팀에 판매 계획이라고 합니다.

텔레스는 지난 시즌 세비야에서 27경기에 출전하여 2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였습니다.


 

이사 카보레

루턴 타운 FC (오피셜)

 

루턴 타운 수비수 이사 카보레
출처:루턴 타운 FC

 

어제 루턴 타운 FC는 맨체스터 시티 수비수 이사 카보레 임대이적을 확정 지었습니다. 임대 기간은 이번 시즌까지 뛰는것으로 확정이 났습니다. 이사 카보레는 2001년생으로 매우 어린 오른쪽 풀백입니다. 맨체스터 시티에서 기회를 못 받고 임대를 다니다가 저번시즌 마르세유 임대를 마치고 루턴 타운에 임대를 왔습니다. 옵션에 완전이적 옵션은 포함이 돼있지 않다고 합니다. 또한 맨시티와의 재계약을 할 것으로 보아 이번 한 시즌을 마치고 다시 다른 팀이나 맨시티로 갈 확률이 높아 보이는 상황입니다.

이사 카보레는 지난 시즌에 22경기 출전을 하여 1개의 골을 기록했습니다.


이것으로 23/24시즌 프리미어리그 7월 22일 자 이적시장 소식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제 이적시장이 과열 되어 여러 가지 소식들이 더 나올 예정이니까 많은 관심 가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