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월 24일 자로 EPL 오피셜로 이적이 성사된 선수들을 모아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다시 한주에 시작이 되었습니다. 다들 한주의 시작 잘 보내고 계신가요? 참 월요일은 그 무엇보다도 힘든 하루인 거 같습니다. 오늘은 가십이 아닌 오피셜로 이적이 성사된 선수들로만 준비한 내용입니다! 거의 대부분 제가 올렸던 글에서 다뤄진 소식들이 거의 오피셜로 현재 성사가 된 거 같네요! 물론 안된 소식들도 몇 개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근 1~2일 안에 이뤄진 오피셜 이적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한번 차근차근 살펴보겠습니다.
1. 하비 반스
→
뉴캐슬 유나이티드 (오피셜)
첫 번째 선수는 레스터 시티였던 하비 반스입니다! 하비 반스는 레스터 시티에서 반스를 높은 이적료를 형성해 놨던 편이었지만, 뉴캐슬은 결국 하비 반스를 영입하는데 성공을 하였습니다. 또한, 이 말은 즉 팀 내 알랑 생-막시맹 선수가 팀을 떠날 확률이 굉장히 높아졌다는 말로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생-막시맹 선수는 사우디아라비아 알 아흘리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비 반스:" 뉴캐슬이라는 굉장한 클럽에 오게 되어서 굉장히 행복합니다. 뉴캐슬에서 뛰는것은 굉장히 엄청난 기회입니다. 공격수라면은 이 팀에 오고 싶어 할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공격수로서 공격 포인트들을 기록하여 증명해야 그에 맞는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 뉴캐슬과 하비 반스는 5년의 장기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뉴캐슬과 레스터 시티는 하비 반스의 이적금을 3900만 파운드에 채결을 했습니다.
- 하비 반스는 지난 시즌 34경기출전을 하여 13골과 1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2. 무사 디아비
→
아스톤 빌라(오피셜)
아스톤 빌라는 레버쿠젠에 윙포워드 무사 디아비와의 이적계약을 아스톤 빌라 사이트에 공식적으로 발표를 했습니다. 무사 디아비는 한때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에 엄청난 이적 제의를 받았음에도 결국에는 에메리 감독의 빌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무사 디아비는 바로 아스톤 빌라 미국 프리시즌 투어에 합류를 할 예정입니다. 점점 에메리의 팀이 만들어지고 있는 과정인 아스톤 빌라의 스쿼드입니다. 감독을 믿고 구단이 힘을 써주는 가장 대표적인 예시이지 않을까 하는 아스톤 빌라의 이번 여름 이적시장입니다.
우나이 에메르:"디아비는 우리의 공격 수준을 향상할 수 있는 선수입니다. 왼쪽 윙포워드도 가능하고 때로는 10번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선수입니다. 우리는 디아비와 함께 할 생각에 매우 행복합니다. 우리는 디아비와 함께 더 나은 단계를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 파브리지오 로마노에 따르면 무사 디아비의 이적료는 5000만 유로로 성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 디아비는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 33경기에 출전을 하여 총 9골과 8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 디아비의 자세한 계약기간은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
3. 아르나우트 단주마
→
에버튼 (오피셜)
에버튼은 7월 23일 비야레알의 아르나우트 단주마 임대이적을 완료했다고 공식 홈페이지에 알렸습니다. 아르나우트 단주마는 지난 시즌 에버튼으로 임대이적을 공식적으로 발표만 남긴 상황에서 토트넘으로 당황스러운 임대이적을 택해버리면서 희대의 통수를 쳤습니다. 그 이후 반년만에 다시 에버튼으로 임대 이적을 하였고 이번에는 오피셜로 합류를 했습니다. 이렇게 에버튼은 결국 단주마 임대영입을 완료했습니다. 애슐리 영에 이은 두 번째 오피셜입니다. 단주마 역시 윙포워드와 유사시에는 10번의 롤 중앙 포워드 역할까지 커버가 가능한 다재다능한 포워드입니다.
아르나우트 단주마:"에버튼에 합류하여 굉장히 행복합니다. 에버튼 같은 빅클럽으로 합류하기 위해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저는 다른 클럽에서도 관심이 있었지만, 에버튼에 대한 역사와 팬 그리고 감독님이 있어서 이끌렸고 이로써 두 번째 기회가 찾아와서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 지난 1월 올 수 있었지만, 지금 들어오게 된 것이 굉장히 아름답다고 생각을 합니다. 저는 팀 전체에 기여하고 매우 열심히 하여 팀에 목표를 달성하기는 데 많은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 아르나우트 단주마는 이번 시즌 종료까지 임대계약을 맺었습니다.
- 단주마는 지난 시즌 토트넘에서 9경기 출전을 하여 1골을 기록했습니다.
- 완전 이적 옵션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4. 올라 아이나
→
노팅엄 포레스트 (오피셜)
노팅엄 포레스트는 전 토리노의 풀백 올라 아이나 선수 영입을 노팅엄 포레스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공식 발표했습니다. 올라 아이나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험이 많은 선수입니다. 첼시 유스 출신으로 여러 팀들 임대를 다니다가 토리노에 있다가 이번에 다시 노팅엄 포레스트로 복귀를 하여 프리미어리그로 돌아왔습니다. 26세의 나이지리아 국적의 선수인 올라 아이나입니다.
올라 아이나:" 노팅엄 포레스트로 오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 다시 잉글랜드로 돌아오고 싶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에 복귀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며, 프리미어리그는 세계 최고의 리그입니다. 그리고 저는 항상 도전을 하고 싶습니다. 이미 팀 내 좋은 선수들이 많은 것을 알지만 만나니까 굉장히 반갑고 좋습니다. 다음 시즌 빨리 팬분들과 즐길 생각에 매우 흥분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 올라 아이나는 저번 시즌 토리노와의 계약이 만료되어 Free Agent로 노팅엄에 합류하였습니다.
- 아이나는 지난 시즌 토리노에서 19경기에 출전을 하여 1골 1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이것으로 최근 발표된 오피셜 이적 소식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오피셜 소식만 모은 소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점점 오피셜이 터질 기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매우 기대가 되네요! 다음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적시장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24 EPL 이적시장 소식 모음 7월 28일 자 (34) | 2023.07.28 |
---|---|
23/24 EPL 오피셜 이적 모음 7월 27일 자 (49) | 2023.07.27 |
23/24 프리미어리그 이적시장 총정리 7월 22일 자 (41) | 2023.07.22 |
23/24 프리미어리그 이적시장 소식 모음 7월 21일 자 (35) | 2023.07.21 |
23/24 이적시장 가십 총정리!!! 7월 15일 자 일본 골키퍼 맨유행??? (51) | 2023.07.15 |